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NH농협생명, '제1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발대식' 개최

NH농협생명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1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패널 15명을 임명했다./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9일 오전 서울 서대문 본사에서 '제1기 NH농협생명 고객패널 발대식'을 개최하고 고객패널 15명을 임명했다고 같은날 밝혔다.

15명의 NH농협생명 고객패널들은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5개월 간 보험금 청구 프로세스 개선사항과 약관 이해도 평가 등 월별과제와 고객상담 준수 여부 등 모니터링, 아이디어 제안, 설문조사 등을 수행한다.

NH농협생명은 고객패널들에 월 활동비 20만원을 지원, 우수 활동자와 아이디어에 대해선 인센티브도 제공한다.

김용복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이날 발대식에서 "최대한 날카롭고 비판적으로 농협생명에 대해 가감 없는 목소리를 들려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농협생명은 이번 1기 이후에도 고객패널을 꾸준히 운영, 고객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며 "고객의 비판을 '지적'이 아닌 '교훈'으로 받들어 고객사랑 1등 생명보험사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