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인기배우 송중기 새 얼굴로 발탁…기가 서비스 알린다

KT가 GiGA LTE, GiGA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새로운 GiGA 캠페인을 선보이며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KT가 인기배우 송중기를 광고모델로 기용해 본격적인 기가(GiGA) 서비스 마케팅에 나선다.

KT는 새로운 GiGA 캠페인을 선보이고 고객 참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테마는 'GiGA로 여는 더 큰 세상'이다. KT가 지향하는 '혁신'을 표현하기 위해 인기배우 송중기를 'GiGA' 서비스로 의인화한 것이 특징이다.

KT가 이번 주부터 선보일 광고의 본편 중 'GiGA LTE 편'에서는 데이터선택 요금, 패밀리 박스, 데이터 충전, 룰렛 등을 누리는 차별적인 데이터 생활을 원테이크 촬영 영상과 3D그래픽을 통해 강력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GiGA 인터넷 편'에서는 전국 어디서나 10배 빠른 속도의 인터넷을 즐기는 다양한 상황을 영상으로 표현한다.

한편 KT는 TV 광고 이미지를 활용한 송중기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오는 16일부터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및 블로그에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중 전국 KT매장에 송중기 등신대와 브로마이드 100만장을 비치하고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송중기 등신대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전국 KT 매장을 방문해 송중기 등신대 사진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송중기 등신대(1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쇼(100명) 등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 이동수 전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KT의 '혁신'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시장 선도의 모멘텀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GiGA를 생활 속 가치로 자리매김하고 폭넓은 공감과 확산을 이끌어내는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전개할 것" 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