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삼성전자 '애드워시' 영상, 열흘 만에 조회수 500만 돌파

삼성전자가 자사의 '애드워시' 세탁기 영상이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삼성전자가 지난달 말 인터넷을 통해 공개한 '애드워시' 세탁기 영상이 열흘 만에 누적 조회수 500만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곡한직업-드라마 연출부 막내 편' 영상을 통해 드라마 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세탁 중간에 세탁물을 쉽게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 세탁기만의 장점을 표현했다.

드라마 촬영이 거듭될수록 빨랫감은 계속 늘어나지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 세탁기 도어 상단의 마법의 창 '애드윈도'를 활용해 말끔히 세탁을 끝내는 연출부 막내의 모습을 통해 제품의 핵심 기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은 세탁 중 손쉽게 세탁물을 추가하고 싶어하는 고객의 마음을 배려한 '애드워시'만의 특장점을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애드워시를 통해 획기적인 세탁문화를 접하고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