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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라이프생명, 다이렉트 홈페이지 '현대라이프 제로' 리뉴얼

보험 이용의 전 과정에서 디지털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제고,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집중 보장하는 현대라이프 제로 7종을 선보였다./현대라이프생명



현대라이프생명은 17일 다이렉트 홈페이지 '현대라이프 ZERO'를 고객의 관점에서 새단장해 재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보험 이용의 전 과정에서 디지털을 이용, 고객 편의성을 제고했다.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집중 보장하는 현대라이프 제로 7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나(Me)'를 핵심 키워드로 새로워진 현대라이프 제로는 무엇보다 '나'의 건강에 집중해 불필요한 보장을 덜고 암·성인병·상해 등 '나'에게 일어날 수 있는 질병과 사고 위험에 포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치과 치료를 포함한 시각·청각·후각 등 얼굴질환을 보장하는 상품과 여성전용 상품도 새롭게 출시됐다. 특정 질병이나 사고 발생시 진단자금과 함께 치료 과정에 필요한 비용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어 보장 내용이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워졌다. 최대 40년까지 경제활동기를 집중 보장하여 보험료를 낮추고 보장 기간 만료 이후에는 'ZERO Again' 서비스를 이용, 간단한 심사를 거쳐 보장 기간을 연장할 수도 있다.

모바일에서도 최적화됐다. 소비자가 자신의 상황에서 가질 수 있는 생활습관과 일상환경, 체질적 고민을 스스로 이야기하면 고민결과에 대해 공감 메시지와 함께 해결책으로서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시토록 했다. 고객은 스스로 필요한 상품을 찾고 본인의 상황에 적합한 제안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이용 중 진행이 어려울 경우 전화 상담을 통해 가입할 수도 있다.

보험료 할인 혜택도 강화됐다. 현대라이프 제로 상품을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전월 이용실적에 따른 조건 없이, 포인트 차감 없이 월 보험료를 10% 할인해 준다. 상해보험과 성인병보험을 40세 남성 직장인이 가입시 월 보험료는 5만원가량이다. 10% 할인된 금액 4만5000원에 가입 가능하며 전체 납입 보험료로 보면 총 66만원 정도의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10% 보험료 할인은 초회 보험료 납입시부터 24회(2년)까지 적용되며 이후 만기시까지는 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라이프생명 관계자는 "현대라이프 제로와 함께 고객의 보험 혜택에 기반하여 상품 포트폴리오를 '나'·'가족'·'노후'로 재정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보다 가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존 보험과는 차별화된 경험을 주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라이프생명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추천 설계를 저장하거나 가입하면 나를 위한 유용한 아이템을 담은 제로 Kit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고민 진단 결과를 공유하거나 상품을 추천하면 초회 보험료 결제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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