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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휴대폰 수리비 지원 '파손 케어' 프로그램 인기

LG유플러스는 휴대폰 ‘파손 케어’ 프로그램이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휴대폰 '파손 케어' 프로그램 이용자가 늘었다.

LG유플러스는 파손 케어 프로그램 적용대상을 롱텀에볼루션(LTE) 고객 전체로 확대한 이후 파손 접수가 2.2배, 수리비 지급건수가 1.7배 각각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파손 케어는 휴대폰 수리비의 20%, 최대 3만원까지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2015년 상반기 기준 스마트폰 사용자의 약 14%가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파손을 경험하고, 전체 휴대폰 교체 사유 중 분실과 파손이 33%로 가장 많았다.

이에 LG유플러스는 지난 2월 VIP 일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던 파손 케어 프로그램을 5월부터 LTE 고객 전체로 확대적용했다.

수리비 지원 한도는 VIP 등급 이상은 3만원, 골드 등급 이상은 1만 5천원, 실버 및 일반 등급은 1만원이다. 휴대폰 수리비 지원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매장이나 폰안심케어 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LG유플러스 최순종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파손 케어 프로그램이 LTE 고객으로 전면 확대된 이후 혜택을 받거나 받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문의도 쇄도하고 있다"면서 "LG유플러스는 앞으로 진정성과 신뢰를 담아 더욱 차별화된 마케팅정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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