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서울 5개 대학서 'Y24 캠퍼스 어택' 이벤트 진행

걸그룹 '우주소녀'가 'Y24 송(SONG)'을 부르며 Y24 요금제를 홍보하고 있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KT는 서울 소재 5개 대학에서 만 24세 이하 고객 대상 전용 'Y24요금제'와 함께하는'Y24 캠퍼스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Y24 요금제는 회사가 지난 3월 3일 만 24세 이하 고객 전용으로 매일 3시간 데이터를 마음껏(매일 2GB, 제공량 초과시 최대 3Mbps 속도)이용 가능한 요금제다. 출시 두 달여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

Y24 캠퍼스 어택은 Y24 요금제의 특성을 반영해 Y24를 상징하는 민트색 'Y24스쿨버스'가 대학 캠퍼스에 3시간 동안 머무르며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 행사다.

17일 서강대를 시작으로 18일 서울시립대, 19일 성균관대, 20일 연세대, 26일 중앙대에서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Y24 스쿨버스 내 특수 스튜디오에서 걸그룹 우주소녀가 부른 'Y24 송(SONG)'을 한 번 듣고 즉석에서 따라 부르기에 도전해 성공하면 고급 헤드폰이나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Y24 에코백을 증정한다. Y24 요금제 퀴즈 맞추기 및 행운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Y24 에코백, Y24 부채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 이동수 전무는 "Y24 요금제의 핵심 고객인 대학생이 Y24 요금제의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Y24송을 만들어 함께 즐기는 체험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타겟 대상으로 Y24 요금제를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수 있는 참신한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