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브랜드 영상 조회수 340만회 돌파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의 직업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된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은 라이프플래너가 단순히 보험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생명보험을 통해 고객들이 재정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는 측면에서 히어로와 닮았다는 데 착안, 제작됐다./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은 18일 기준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 브랜드 영상 '히어로, 잊었던 당신의 꿈'이 통합 조회수 340만회를 넘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달 18일 공개된 이 영상은 히어로가 되고 싶었던 어린시절의 꿈과 현실의 직장생활을 대비시키며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샀다.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의 직업적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제작된 영상은 라이프플래너가 단순히 보험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생명보험을 통해 고객들이 재정적인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는 측면에서 히어로와 닮았다는 데 착안, 제작됐다.

최규상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들은 고객의 동반자로서 고객에게 합당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정의 꿈을 지킬 수 있도록 돕는다는 측면에서 우리 가까이에 있는 히어로"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