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넥슨, 히트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서 사전예약 실시

넥슨이 모바일 RPG '히트'의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넥슨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넥슨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히트(HIT)'를 올해 여름 전 세계에 론칭한다.

넥슨은 히트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글로벌 서비스에 앞서 해외 유저들에게 게임정보를 전달하고 기대감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사전 예약은 히트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전 예약 유저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제공한다.

히트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론칭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1대1 유저 대결이 가능한 '결투장'과 최대 6인이 참여할 수 있는 '난투장' 전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실시간 레이드'가 담겼다.

히트 글로벌 버전은 영어, 중국어, 독일어, 태국어 등 총 10개 언어를 지원한다. 올해 여름 북미, 유럽, 대만 등 세계 140개 국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2015년 11월 정식 출시된 히트는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다. 언리얼 엔진 4로 구현한 화려한 그래픽과 호쾌한 타격감을 무기로 지난 4월 11일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도 돌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