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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시황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은행업무를 One-stop으로!! KB국민은행 'KB태블릿브랜치'



KB국민은행은 26일부터 태블릿PC를 통해 금융상담과 은행업무가 가능한 'KB태블릿브랜치'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B태블릿브랜치는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원이 직접 찾아가 1대1 전문상담을 제공하고, 은행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신개념 영업점이다.

모바일 신기술과 인적 서비스가 결합된 'KB태블릿브랜치'에서는 수신, 여신, 카드뿐만 아니라 외환, 퇴직연금 등의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조회, 제신고, 해지업무는 물론 종합적인 자산관리 상담과 포트폴리오 설계 등 영업점과 동일한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디지털상품 안내장, 맞춤형 상품추천, 시장동향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전문적인 상담도 지원한다.

'KB태블릿브랜치'의 가장 큰 특징은 ▲ 디지털 거래 완결성 ▲ 전자서식 차별화 ▲ 정보보안 강화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는 KB국민은행만의 영업 노하우와 스마트금융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이 있는 곳에서 은행을 만들어가는 '생활 속 금융'을 실현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KB태블릿브랜치' 출시로 아웃바운드 영업채널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 'KB 찾아가는 Branch(이동점포)', 'KB포터블브랜치', 'KB Cam Pad System'에 이은 'KB태블릿브랜치' 도입은 아웃바운드 마케팅 시장에 새로운 지평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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