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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 콜센터, 우수 콜센터 선정

NH농협생명 콜센터가 '2016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90점 이상을 받으며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농협생명이 25일 밝혔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매년 40개 산업 및 24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조사, 선정한다.

농협생명은 콜센터 상담사들의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함께 일하고픈 행복한 콜센터'를 모토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상담사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리프레시를 위한 힐링룸을 마련, 안마기·음악감상 시설·취침시설 등을 설치했다. 또 최근 증가하고 있는 남성 상담사들을 위한 별도의 휴게실도 마련했다.

농협생명은 이 외에도 행복한 콜센터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장기근속 상담사 축하 파티, 행복한 바자회 등을 실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와 기부활동까지 펼치며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NH농협생명 김용복 대표는 "KSQI 우수 콜센터 선정은 우리 직원 분들과 상담사 분들이 내·외부 고객을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농협생명 콜센터는 스마트 콜센터 추진을 위해 음성인식·녹취분석 시스템 구축과 상담 유통 분석 자동화 등 선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25일 본사 콜센터에서 우수 콜센터 인증식을 개최했다. 이날 인증식에는 유인상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부사장이 참석하여 김기주 NH농협생명 상품영업총괄부사장에게 인증패와 인증서를 전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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