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시황

KB국민은행, 고객패널 '제3기 KB호민관'발대식

KB국민은행은 26일 여의도 본점에서 '제3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호민관(고객패널)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한 KB국민은행의 대표 고객패널 제도이다.

지난 4월에 실시한 호민관 모집은 10대 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이 제3기 KB호민관으로 선발됐다.

KB호민관으로 선발된 고객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5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동안 인터뷰, 창구서비스 체험 및 온라인정보수집 등을 통해 개선과제를 도출하고 의견을 개진하게 된다.

KB국민은행은 도출된 의견을 은행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 중심경영 실천의 토대를 마련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호민관 활동을 통해 생생한 고객들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전달되어, 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소중한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