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삼성화재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 국제 공모전서 금상 수상

삼성화재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이 최근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최고등급인 금상을 수상했다./삼성화재



삼성화재는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이 최근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브랜드 리노베이션 부문 최고등급인 금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는 공공의 신뢰를 취지로 지난 2013년 설립된 국제 공모전이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국의 기업 및 정부의 마케팅·고객서비스 등 11개 부문의 성과를 평가, 시상한다. 삼성화재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은 이번 공모전에서 고객 중심 경영을 독창적이고 혁신적으로 표현한 것을 높이 평가 받았다.

최경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삼성화재가 지향하는 '좋은 보험'의 정신이 해외에서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계속 고객에게 '봄'을 전달하는 브랜드 혁신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성화재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은 지난 2014년 12월 런칭됐다. 고객을 살펴 '봄'으로써 고객의 인생에 '봄'을 선사하고, 밝고 희망찬 고객의 '봄'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