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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그룹, 콘텐츠 인재 양성 프로그램 'HMP' 선발!

한화그룹이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젊고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 4기를 선발한다. /한화



[메트로신문 오세성 기자] 한화 멤버십프로그램이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4기 인재를 선발한다.

한화그룹은 26일 1인 콘텐츠 제작자로 변신을 꿈꾸는 인재들을 선발·양성하는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HMP)' 지원을 받는다고 밝혔다.

HMP는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으며 ▲최신 콘텐츠 트렌드 분석능력을 갖추고 ▲영상, 기사, 카드뉴스, 웹툰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창작 역량을 갖춘 대학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대학생은 여름방학 기간인 7월 4일부터 8월 19일까지 7주 동안 교육을 받는다. 먼저 경기 가평에 있는 한화인재경영원에서 기초 입문교육과 비즈니스 매너, 팀 빌딩 등을 한다. 이후 서울 장교동 한화그룹 본사에서 계열사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사례 교육과 외부 특강 등을 받는다.

교육 후 그룹 또는 계열사와 연계해 프로젝트를 경험하고 발표 기회도 제공해 사회진출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실습과정을 제공한다. 한화그룹은 과정을 우수하게 마친 참가자가 한화그룹 연관 업무에 지원하면 가점을 줄 계획이다. HMP 1~3기 출신 가운데 상당수가 한화그룹 계열사 마케팅·콘텐츠 제작 직군에 입사해 근무하고 있다.

HMP는 6월 15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에서 서류지원을 받는다. 서류합격자 발표는 20일이며 이후 면접을 거쳐 6월 29일 최종 합격자 15명을 선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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