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라이나생명, 새로운 티비 광고 On-air

라이나생명은 상품의 장점만을 끊임없이 늘어 놓는 상품광고의 전형성을 탈피, 소비자들에게 흥미를 불러옴은 물론 중요한 보장 내용만을 임팩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의 광고를 1일부터 방영한다./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은 상품의 장점만을 끊임없이 늘어 놓는 상품광고의 전형성을 탈피, 소비자들에게 흥미를 불러옴은 물론 중요한 보장 내용만을 임팩트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의 광고를 1일부터 방영한다고 같은날 밝혔다.

시트콤과 수사극이 결합된 독특한 형태의 이번 극 형식의 광고는 '치아수사대' 형사들이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의 장점을 파헤치며 상품을 특성을 재치있게 전달한다. 기존의 라이나생명 광고나 현재 방영중이 타 보험사 상품광고와는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제작되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달하는데 주력했다. 임플란트편, 크라운편, 충전편, 하루 1700명 가입편 등 다양한 시리즈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상품의 모든 내용을 전달하려는 욕심을 과감히 버리고 대표적인 장점만 전달,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이번 광고의 기획으로 라이나생명의 젊고 밝은 이미지 구축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치아보험 시장의 리더로서 자신감과 고객에게 친절하고 정직하게 다가갈 것을 다짐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