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빙그레, 신제품 '투게더 시그니처' 출시

투게더 시그니처/빙그레



[메트로신문 박인웅 기자] 빙그레 투케더 1인용 제품이 나왔다.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투게더의 1인용 프리미엄 신제품 시그니처 싱글컵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에 사용되는 100% 국내산 3배 농축우유를 사용했다. 용량은 110mL로 오리지널(900mL)의 약 1/8 수준이다. 이번에 출시한 더블샷 바닐라뿐 아니라 씨솔트카라멜, 그린티라떼 등 재료를 사용한 신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투게더는 국내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본격적으로 열게 한 대표 아이스크림"이라며 "투게더가 가진 기존의 강점을 활용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해 계속해서 고객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빙그레 투게더는 지난 1974년 출시됐으며 국내 최초 100% 생우유를 원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연간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