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아주그룹, 대학생 대상 광고 협업 공모전 개최



[메트로신문 김승호 기자]아주그룹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하는 광고 공모전 'AJU 기업광고 협업프로젝트 Creative A'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Creative A'는 창의적인 대학생들이 함께 모여 전문 멘토와 함께 만들어가는 협업 프로젝트로 'A'는 AJU, ACE, Avengers(최고 팀)를 의미한다.

아주그룹 관계자는 "올해부터 컨셉을 새롭게 바꿔 기존의 '경쟁'과 '특전'만을 강조하는 일반의 기업공모전이 아닌 협업과 경험에 가치를 둔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협업프로젝트로 획기적인 변화를 시도했다"면서 "Creative A는 각 분야의 재능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들이 약4주간 공동미션을 수행하며 크리에이티브 발굴을 위한 협업뿐 아니라, 제작 컨셉 및 아이디어 수립부터 결과물 산출까지 전 과정을 외부전문가가 멘토로 참여해 문제해결을 돕는 방식으로 운영된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Creative A에선 KBS '1박2일'을 연출한 유호진 PD가 멘토로 참여해 크리에이티브 극대화를 지원하고, 참가 대학생들에게 협업(팀워크)과 경험 그리고 도전정신과 열정의 가치를 일깨워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모전에는 프로젝트 기획, 영상제작, 웹 디자인, 음향, 카피라이터, 구성작가, 웹툰, 작곡작사 등 다양한 분야에 재능과 열정이 있거나 창작활동에 관심이 있는 전국의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이달 30일까지 아주그룹 홈페이지의 'Creative A 접수하기' 창에서 접수한 후, 본인의 재능이나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학교 과제, 취미활동 등 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1차 결과발표는 7월 4일 홈페이지에 공고하는 동시에 개별 통보되며, 2차 면접심사는 7월 6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에게는 100만원의 장학금이 각각 지급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