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동부화재, 가입고객 800만 달성 기념 '감사 캠페인' 실시

동부화재는 가입고객 800만명 달성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동부화재 가입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고객 감사 방문활동, 교통사고 유자녀 장학금 후원 등으로 진행된다.

동부화재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추첨이벤트는 동부화재 가입고객 수를 맞추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에겐 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 등 총 80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주당 800명을 추가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3000원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PA 방문활동을 통해 모바일 인증을 통한 보장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방문 고객 1만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하는 등 가입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동부화재는 교통안전공단과 협약하여 운전자 보험 판매실적의 2%를 교통사고 유자녀에 대한 장학금으로 후원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지속할 것임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