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대학생 대상 '인강 수강료 지원'
100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평생직장' 대신 안정적인 '평생직업'을 찾기 위해 자격증 공부를 새롭게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최근 평생직업을 위한 유망 자격증으로는 공인중개사가 주목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정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은퇴 후 노후 대책으로 적합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자격증 중에 하나다. 부동산뿐만 아니라 매매중개업, 임대중개업, 공경매업 등과 겸업할 수 있어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해 응시자 수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또한 계속되는 취업난으로 인해 대학교 졸업과 동시에 취업하는 것을 원하거나 일찌감치 안정적인 직업을 찾는 대학생 사이에서도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움직임이 분주하다. 특히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동영상강의로 공부하는 공인중개사 인강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지난 13일부터 '대학생 수강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해 화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대학생들은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를 위한 수강료 부담을 덜 수 있어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공인중개사 대학생 수강지원 프로젝트에선 '2016년 스피드 합격반'과 '2016+2017 2년합격반'에 대한 수강료 20%를 지원하고 있다. '2016년 스피드 합격반'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을 목표로 시험 공부에 적극적으로 시간을 투자할 수 있는 대학생들에게 알맞은 커리큘럼이다. '2016+2017 2년합격반'에서는 공부할 시간이 부족하거나 법률용어에 익숙치 않은 대학생들에게 2년에 걸쳐 최종합격을 할 수 있도록 단계적인 합격전략을 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