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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삼성카드, 365일 24시간 즉시 상담 'Talk' 오픈

삼성카드는 PC나 모바일 앱(App)에서 즉시 상담이 가능한 'Talk'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Talk 상담은 고객이 궁금하거나 도움이 필요할 경우 상담원이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와주는 서비스다. 삼성카드 고객이라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모바일 채팅을 선호하는 고객 트렌드에 맞게 편리성을 더했다. 전화 상담이 어려운 곳에서 문자를 통한 상담 지원으로 고객의 불편함도 해소했다. 해외에서도 시차에 구애받지 않고 채팅 상담이 가능해 여행이나 출장 중 불편한 상황에서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Talk 상담은 PC나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삼성카드 홈페이지 메뉴에서 고객센터 버튼 클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카드와 금융신청 등 메뉴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에게 먼저 상담을 제안해 불편을 해소하는 Talk 상담 팝업창도 운영한다. 특히 청각 장애인을 위한 수화 상담을 제공해 오던 삼성카드로선 이번 서비스를 통해 문자 상담도 가능해져 상담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모바일과 디지털 환경 변화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디지털 1등 삼성카드 이미지를 확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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