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삼성생명 다이렉트, '온정 캠페인' 실시

삼성생명은 다이렉트 홈페이지 방문자와 함께 오는 9월까지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삼성생명



삼성생명은 다이렉트 홈페이지 방문자와 함께 온라인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 '온정 캠페인'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9월까지 고객의 삼성생명 다이렉트 이용 실적에 따라 연탄을 적립하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PC나 모바일을 통해 접속 후 생년월일·성별만 입력하여 보험료 계산만 해도 3명당 연탄 1장이, 가입 시에는 1명당 연탄 10장이 적립된다. 오는 9월까지 적립된 연탄은 10월 중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월동 준비를 위해 전달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오프라인의 봉사처를 굳이 찾아가지 않더라도 온라인상에서 손쉽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활용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삼성생명 다이렉트는 지난 1월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3월 모바일 버전을 오픈했다. 현재 총 7종(연금보험·연금저축·저축보험·변액적립보험 등 금융형 4종, 암·정기·상해보험 등 보장성 3종 등)의 상품을 판매 중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