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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T페이', 출시 석 달 만에 가입자 50만 돌파

SK텔레콤 모델이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T페이가 출시 세 달 만에 가입 고객 50만 명 및 누적 결제 150만 건을 돌파했다고 소개하고 있다.



[메트로신문 김나인 기자] SK텔레콤은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T페이'가 출시 석 달 만에 가입 고객 50만 명 및 누적 결제 150만 건을 넘어섰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한 T페이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할인과 결제를 한 번에 휴대폰 하나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다.

T페이는 출시 두 달 만인 지난달 14일 가입 고객 30만명·누적 결제 건수 100만 건을 돌파한 데 이어, 한 달 만에 고객 20만명이 증가하는 등 가파른 고객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SK텔레콤은 신용카드나 현금 거래가 대부분을 차지하는 오프라인 결제 시장에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새로운 결제 수단으로 자리매김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이 T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고객들은 T페이의 장점을 ▲다양한 이벤트 혜택 ▲결제와 할인이 한번에 이뤄지는 편의성 ▲신용카드나 계좌등록이 필요 없는 간단한 가입 절차 순으로 꼽았다.

SK텔레콤에 따르면 T페이의 제휴 마케팅 효과도 큰 것으로 나타났다. 5월 한 달 간 T페이와 매주 토요일 50% 할인 이벤트를 연 아웃백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30% 증가했다. 이달부터 T페이 제휴처로 합류한 CU도 2주만에 T페이 결제 건수 1만5000건, 거래 금액 1억원을 넘어섰다.

현재 T페이는 CU·세븐일레븐·미니스탑·아웃백·TGIF·VIPS·차이나팩토리·롯데리아·코코브루니·뚜레주르 등 2만3000여 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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