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청라국제도시는 7호선 연장선이 타당성 검토에 들어가면서 역세권 단지들에 훈풍이 불고 있다. 그 중 한 곳이 국제업무단지 A-2블록 대광로제비앙으로 지난 5월, 민락2지구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조기 성공분양을 이끌어 냈었다. 이번 6월에 분양할 곳도 청라국제도시의 대형호재로 떠오르고 있는 지하철 7호선 연장선과 400미터 거리로 벌써부터 좋은 예감을 감지하고 있다.
대광로제비앙은 지하1층 지상 25층 규모, 전용면적 82㎡ A,B,C타입 총 674세대로 4베이, 4룸에 팬트리까지 제공하는 혁신설계까지 더할 계획이다.
7호선 연장선 호재 뿐 아니라 최근 여러가지 초대형 개발계획들도 가시화되면서 청라국제도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국제업무단지는 청라국제금융컨소시엄이 국제금융단지 조성을 위한 절차를 서서히 밟고 있으며 향후 국제적 업무시설, 외국인 분양 공동주택, 쇼핑몰, 호텔 등이 들어서게 되면 국제도시로서의 제대로 된 면모를 갖추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투자유치용지에 26만㎡ 규모로 조성될 차병원의료복합타운이 작년 착공에 들어갔으며 2020년까지 약 1조원을 투입해 완성하기로 했다. 하나금융타운도 2018년까지 데이터센터와 인재개발원, 통합콜센터 등을 조성할 계획이다. 신세계도 위락, 쇼핑, 레저공간 등이 갖춰진 복합쇼핑몰을 2018년까지 완공할 계획이다.
특히 인천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았던 453미터 청라시티타워도 현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청라국제도시의 새로운 핫이슈로 떠오를 전망이다.
대광로제비앙은 인근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서울역까지 30분대로 연결되는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가깝게 위치해 있으며 2018년에는 지하철 9호선과 직결될 예정이라 서울까지 더 편리하게 갈 수 있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인천~김포~청라~송도간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교육이나 생활편의시설도 마찬가지다.
단지 인근으로 달튼외국인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그리고 홈플러스와 롯데마트를 비롯, 커넬웨이 수변상권 등이 가까이 있고 청라중앙호수공원과 베어즈베스트CC 등도 인접해 있어 쾌적하다.
대광로제비앙은 대한민국 신도시 역사와 함께 한다.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세종신도시, 광주전남혁신도시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신도시에서 성공분양을 이끌며 명품아파트로서의 입지를 굳혀왔으며 그 밖에도 화성, 안양, 광주, 청주, 순천 등에서도 혁신평면과 최고급 인테리어로 인기를 모았었다.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민락2지구에서 성공분양을 이끌었던 요소 중 하나는 획기적인 분양가였다"면서 "이번에도 가정지구와 비슷한 분양가로 내집마련의 시기를 한 발 앞당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택전시관은 가정사거리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사이 봉수대로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