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라이나생명 "'전성기' 멤버십 가입자 100만명 돌파"

라이나생명은 이번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전성기 멤버십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박4일간 홍콩 여행권과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교환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이나생명



지난 2014년 5월 라이나생명이 론칭한 중·장년층을 위한 헬스&라이프 멤버십 '전성기'의 가입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라이나생명이 16일 밝혔다. 출시 2년 만이다.

라이나생명의 전성기는 '중년 이후가 진짜 전성기다'를 모토로 월간 잡지 '헤이데이' 등에 건강 정보와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라이나생명은 문화활동과 야외활동을 즐기는 트렌드를 모두 반영,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제품 구매 시 '전성기' 가입자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모두투어 여행 상품 이용 시 백화점 상품권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문화 프로젝트로 CGV가 마련하는 고급 시사회 참여 기회와 영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CGV모닝시네마는 주연배우와 영화 기자들이 관객과 대화하는 토크쇼 형태의 독특한 시사회로 전성기 고객 중 최대 100명을 매월 초대한다.

최근에는 GS25와 제휴를 통해 매월 다양한 상품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시원스쿨'과 손 잡고 1개월 무료수강권 등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월 20여 개 이상의 외식·레저 분야 쿠폰혜택이나 매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무료체험존 등 100만명 회원을 위한 풍성한 서비스로 확장 중이다.

한편 라이나생명은 이번 1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전성기 멤버십 홈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박4일간 홍콩 여행권과 파리바게뜨 치즈케익 교환권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