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한화손보, 5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한화손해보험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을 5회 연속 재인증했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고객 중심으로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이다. 현재 161개 기업만이 우수기업 인증을 받고 있다.

27일 한화손보는 지난 23일 오후 서울 서초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6 상반기 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008년 최초 인증 이후 올해까지 5회 연속 CCM 우수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조영환 한화손보 소비자보호실 상무는 "회사는 리더십, CCM 체계와 운영, 성과와 고객 불만관리 등 경영시스템의 모든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이번 인증으로 소비자 보호와 관리에 경쟁력을 갖춘 손보사로서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