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메트라이프생명,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늦은아빠' 진행

메트라이프생명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늦은아빠'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은 '늦은아빠'를 주제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험은 시대의 목소리를 듣고 시대가 요구하는 마음과 함께 가야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청년 취업난과 주택난 등 이중고로 결혼이 늦어지고 자식계획이 지연되는 현 시대 상황을 '늦은아빠'를 통해 재현, 공감대를 형성했다.

캠페인 영상은 메트라이프생명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고척 스카이돔 전광판 등을 통해 선공개된다. 하반기 중 TV CF로 확대된다. 부산·대구지역 지하철 스크린도어에도 광고가 노출된다.

한편 메트라이프생명은 새로운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