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뿜는 모델링팩 브랜드 엠디스픽이 모델, 배우, MC, 예능 등 최근 종횡무진 확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자기관리 잘하는 연예인 1위에 자주 등장하는 최씨는 바디쇼, 댄싱위더스타의 헤로인으로 환상적인 몸매와 이지적인 이미지로 사랑을 받아왔다.
◆엠디스픽, 광고 모델로 최여진 발탁.. 화보 속 몸매보다 빛나는 피부
엠디스픽은 히트상품메이커로 유명한 스타MD출신에 의해 올해 2월 개발된 코스메틱 브랜드다.
엠디스픽 브랜드 본사 주식회사 에이오케이 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안옥희 씨는 "K뷰티 열풍 속 화장품의 사용이 늘어나면서 세계 여성들에게 좋은 화장품을 제공하고 싶은 열정으로 이 제품을 시작했다"고 전하면서 "1일 1팩보다는 한 번 사용할 때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는 제품을 주2~3회 정도만 쓰면서 겉보습, 속보습, 이중보습에 집중하면 노화와 트러블 등의 피부문제를 더욱 잘 해결할 수 있다"고 전문가로서의 노하우를 밝혔다.
특히 "좋은 상품을 만들기로 한 만큼 가족을 위해 만든다는 철학으로 저자극 처방을 원칙으로 한다.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한 무분별한 방부제 사용이나 논란이 되는 화학성분, 미세먼지를 비롯한 환경오염 등이 여성의 아름다움에 절대 도움이 될 수 없으므로 비싸고 어렵고 힘든 결정을 감수하며 가기로 했다"며 품질에 있어 양보하지 않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또 "마스크팩 뜨거운 열기 속 강력한 효능효과에 집중한 셀프모델링팩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며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최여진씨를 모델로 검토하는 중 당사 제품이 최여진씨가 사랑하는 인생템이라는 소식을 듣고 서로 주저함 없이 계약을 진행했다. 최여진씨가 진심으로 사랑하는 제품인 만큼 브랜드의 진심이 잘 표현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엠디스픽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을 통해 판매 중이며 신라면세점 품질기준을 통과한 최초의 토산모델링팩으로 최근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이 확정됐다.
또한 지난 6월 코엑스에서 열린 2016대한민국소비재 수출대전을 통해 혁신상품으로서 해외바이어의 큰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대화를 마쳤다.
◆최여진, 자신의 인생템 광고 모델로 발탁
모델, 배우, MC, 예능 등 다방면에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최여진 씨가 평소 자신이 사랑하는 뷰티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자기관리 1위 연예인으로 꼽힐 만큼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웰빙을 실천하는 그는 알고 보면 투명하고 맑은 민낯 피부가 유난히 환상적인 몸매에 가려져 잘 부각되지 않았다. 최씨는 피부관리를 위해 다양한 마스크팩을 사용해왔는데 최근 본인의 인생템으로 여길 만큼 만족스러운 제품을 사용하게 된 것이 바로 엠디스픽 앰플뿜는 모델링팩이다.
최씨는 "지금까지 사용해 본 적 없는 혁신적인 마스크팩"이라며 "놀라운 효과에 반해 계속 사용하면서 지인에게 권유해왔다. 먼저 제안받지 않았으면 내가 먼저 제안할 뻔 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올해 2월 런칭한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엠디스픽은 앰플뿜는 모델링팩 5가지 제품을 시작으로 마스크팩의 새로운 시장인 셀프모델링팩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브랜드다. 피부관리실을 갔다온 듯한 효과 일명 "관리실출구페이스"를 표방하는 엠디스픽 앰플뿜는 모델링팩은 기존모델링팩과는 달리 마르지 않고 앰플을 방출하는 타입의 신개념 전문관리팩이다. 왓슨스, 롭스 등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판매 중이며 새로운 형태의 마스크팩으로서 다양한 분야로 유통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