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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화재, 2016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동부화재 김정남 사장(사진 왼쪽)과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부화재



동부화재는 지난 7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됐다고 8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국내 서비스 산업의 품질을 세계적 수준으로 발전시키고자 마련됐다.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은 고객만족경영부문에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한 기관에게 주어지는 자격이다.

동부화재는 지난달 보유고객만 800만명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왔다. 현재는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의 비전 달성을 위해 '행복약속365'라는 SI를 선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행복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 김정남 동부화재 사장은 "2010년 CEO로 취임하면서부터 도전한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계기로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혁신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대한민국 대표 보험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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