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한화손보, 2016 한국서비스대상 2년 연속 수상

한화손해보험 소비자보호실 조영환 상무(왼쪽)가 수상 후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협회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한화손보



한화손해보험은 지난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서비스대상에서 손해보험부문 종합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해 첫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선정이다.

한화손보는 고객 중심의 경영체계를 확립하는 한편, 차별화된 혁신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했던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조영환 소비자보호실 상무는 "한화손보는 회사의 전략 목표를 서비스 품질 제고에 두고 전 임직원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회사는 고객의 완전 보장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우수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우수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한국서비스대상'은 국가품질을 인증하는 한국표준협회가 고객만족, 경영혁신, 사회공헌, 인재경영, 지식경영, 경영성과 등 회사의 다양한 항목을 심사하고 선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