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KB손보 매직카다이렉트, 360VR 캠페인 '아빠의 후예' 런칭

KB손보는 KB매직카다이렉트 SNS 내 영상 공유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VR영상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KB매직카 카드보드'를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빠의 후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모바일 앱(App)에서 직접 시청 가능하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 매직카다이렉트는 12일 금융권 최초로 360VR(가상현실) 형식 기반의 동영상 캠페인인 '아빠의 후예'를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부모의 운전습관을 자녀가 그대로 보고 배우는 상황을 통해 안전운전 습관의 중요성에 대해 전달한다. 특히 금융권 캠페인으로는 최초로 360VR 형식을 적용해 참여자가 직접 상황을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영상에는 차량에 동승한 아빠와 아들이 주행 중 흔히 접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부모의 운전습관이 자녀에게 영향을 미치는 모습을 재연했다. 360VR 기술을 더해 실제 차량에 탑승하고 있는 듯한 현실감도 제공한다. 특히 KB매직카자동차보험 '희망플러스자녀할인 특약'과 연계해 자녀가 있는 운전자의 안전습관이 자동차보험료 할인으로 이어질 수 있음을 강조했다.

이평로 다이렉트본부장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360VR 기법을 도입해 사용자들에게 단순한 메시지 전달을 넘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신기술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컨텐츠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KB손보는 KB매직카다이렉트 SNS 내 영상 공유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VR영상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KB매직카 카드보드'를 100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빠의 후예'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모바일 앱(App)에서 직접 시청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