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주금공, 2016 서비스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공공서비스 1위

주택금융공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실시된 '2016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평가조사에서 '공공서비스 산업 1위' 기업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주금공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접점 직원의 고객만족(CS) 교육으로 이들이 보다 손쉽고 친절하게 상품을 설명하고 또 고객이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 받았다.

주금공 관계자는 "앞으로 서비스 이행 표준을 강화하고 고객경험관리 체계 등을 도입하여 '주거안정부터 행복노후까지 함께 하는 금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더욱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KSQI 평가는 26개 산업, 111개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했다. 서비스 평가단이 서울과 인천·대전·대구·광주·부산 등 5대 광역시 지점과 고객센터 등을 방문해 친절성·업무지식·고객배려·적극성 등 11개 항목을 심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