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채널 파프리카, '파프리카 맞추기 이벤트' 실시



(사)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회장 박중묵)는 '채널 파프리카 페이스북'을 통해 '미션, 파프리카를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색깔별 파프리카와 딸기, 바나나 등 여러 과일 모양이 돌아가는 잭팟이 빨강·노랑·초록·주황 파프리카 순으로 멈춰서면, 그 화면을 캡쳐해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된다.

당첨자는 오는 20일 발표 예정으로, 1등 5명은 8만원 상당의 아웃백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10명은 파프리카 1박스, 2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계획이다.

지난달 7일 공식 오픈한 채널 파프리카 페이스북은 ▲반려견을 위한 '소고기 파프리카 햄버그' 만들기 ▲파프리카 자조금 제도란? 등 파프리카와 관련된 레시피ㆍ효능ㆍ제도 등의 글이 게시돼 네티즌의 좋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네티즌의 호응에 보답하고 보다 많은 페친에게 파프리카를 알리기 위해 기획 되었다.

한편, 중앙아메리카가 원산지인 파프리카(영명 sweet pepper)는 유럽에서는 겨울철 몸을 따뜻하게하는 향신료로 많이 쓰인다. 헝가리에서는 전통요리인 '굴라시'를 비롯해 달걀과 채소요리, 갑각류와 치킨요리, 샐러드드레싱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된다.

과일채소 중 가장 높은 온도를 필요로 하는 작물이라 재배가 쉽지는 않지만, 우리나라에서도 94년부터 본격적으로 재배가 시작돼 지금은 일반 소비자들이 마트나 시장에서 누구나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보편적인 농산물로 자리 잡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