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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연말까지 싱가포르 여행 캠페인 실시

신한카드는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6개월간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6개월간 싱가포르관광청과 함께 싱가포르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싱가포르 여행 캠페인은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 오는 12월 21일까지 3박 이상의 싱가포르 단독 여행상품으로 싱가포르를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싱가포르 현지에서 신한카드 사용액이 가장 많은 1등에게 이코노미 클래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2매)과 최고급 호텔 카펠라 센토사에서의 3박 숙박권(2인)을 제공한다. 또 2등에겐 카펠라 센토사에서의 3박 숙박권(2인), 3등에겐 이코노미 클래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 외에 이벤트 기간 싱가포르 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겐 싱가포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관광지 티켓 등 다양한 바우처가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후 내년 2월 당첨자에 한해 개별 공지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해외여행 변화 트렌드를 분석, 상품·제휴·마케팅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 맞춤형 해외여행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가 빅데이터 기반 'Code9' 국내외 여행 트렌드 분석과정에서 'House of Queen(가계소비 결정권을 가진 여성)', 'RUBY(자기계발에 적극적인 젊은 감각의 여성)', 'It-Girl(적극적인 대외활동을 즐기는 젊은 여성)' 고객들이 해외여행지로 싱가포르 선호도가 높은 것에서 착안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추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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