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2030 골퍼'를 잡아라...엠케이트렌드 'LPGA gallery' 론칭

엠케이트렌드 제공



'2030 골퍼'를 잡아라...엠케이트렌드 'LPGA gallery' 론칭

2030 젊은 골퍼 공략한다

멀티 스트릿 브랜드 NBA와 청바지 브랜드 버커루로 국내 의류시장에 확고히 자리잡은 엠케이트렌드가 스타일리시 트렌드 골프웨어 브랜드 'LPGA gallery'로 2030 젊은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선다.

김문환 엠케이트렌드 대표는 14일 열린 'LPGA gallery' 기자간담회에서 "지난해 12월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LPGA)와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오는 F/W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LPGA gallery' 브랜드를 전개한다"며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며 패션과 스포츠를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골퍼들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LPGA gallery'는 국내·외 캐주얼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엠케이트렌드의 트렌디한 패션 감각과 스포츠 정신이 융합된 스타일리시 골프웨어 브랜드다. 레저나 가벼운 운동, 데이트와 휴식까지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스포츠 웨어를 제공한다.

'LPGA gallery'는 각 라인 별로 '플레이어' '트래블' '퍼포먼스' 세 가지 특색있는 테마로 구성해 고객 경쟁력을 강화한다.

먼저, '퍼포먼스' 라인은 기능성을 바탕으로 한 모던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절제된 디테일을 적용했다. 전반적으로 모노톤 컬러를 사용하며 레드, 블루, 네이비 등의 포인트 컬러로 스포티한 감성을 부여한다.

'플레이어' 라인은 가벼운 운동이나 실내 활동에 적합한 캐주얼 감성의 유니크한 골프웨어다. 고유한 레터링 패턴이 특징이며 민트, 코랄 등 화사한 컬러와 차분한 파스텔 톤의 컬러 조화가 돋보인다.

'트래블' 라인은 20년 이상 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해 온 엠케이트렌드의 강점을 발휘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스타일로 구성됐다. 골프웨어에서 데일리룩까지 어떤 룩이라도 매치하기 쉬운 높은 범용성을 자랑한다.

남성 라인의 세컨드 브랜드 'M by LPGA'도 선보인다. 'LPGA'에서 오는 여성 이미지와는 반대로 기능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강조한 제품군이다.

엠케이트렌드 LPGA 사업부 총괄 최기영 이사는 "엠케이트렌드는 미국프로농구 NBA의 라이선스를 취득해 론칭한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를 한국과 중국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출시킨 바 있다"며 "캐주얼 시장에 강점을 확보한 엠케이트렌드의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LPGA gallery'를 캐주얼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잡게 하겠다"고 말했다.

엠케이트렌드는 이날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LPGA gallery'의 본격적인 국내영업에 들어간다. 전국 주요 골프 상권 가두 대리점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장할 예정이며 향후 국내 백화점 입점을 포함해 2018년까지 100개 매장 오픈을 목표로 한다.

첫 매장은 8월 말~9월 초 수원에서 오픈 예정이다.

끝으로 김문환 대표는 중국 진출에 대해서 "중국 정부가 최근 골프에 대해 규제가 심해 위축된 측면이 있다. 하지만, 어린 꿈나무의 LPGA 진출을 위한 육성을 한다고 들었기 때문에 1차적으로 한국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자연스럽게 해외 진출도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