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신한생명, 하반기 전략회의 개최…'따뜻한 보험' 브랜드 런칭

신한생명은 15일 천안시 명덕리에 위치한 신한생명 천안연수원에서 2016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같은날 밝혔다.

신한생명은 이날 전략회의에서 고객과 시장 분석에 기반한 상품 서비스 전략, 비즈니스 효율화를 통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 효율적 조직문화 정착 등 하반기 주요 전략방향을 발표했다.

신한생명은 앞으로 이를 위해 고객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서비스를 개발하여 영업채널별 특성에 맞게 제공한다. 또 비즈니스 효율화를 위해 영업채널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고, 점포·인력에 대한 운영 효율을 높인다. 이 외에 영업문화 개선을 통해 자율영업에 기반을 둔 책임영업문화를 정착시켜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한다.

이병찬 사장은 이날 회의에서 "지난 상반기부터 마감문화가 개선되고 보장성 점유율이 개선되는 등 실질적인 변화가 이뤄지고 있다"며 "이에 안주하지 말고 상반기 미흡한 부문을 보완하여 가치경영이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가치경영은 고객가치를 제고하는 고객만족경영에서 시작한다"며 "모두가 의지를 갖고 현장 중심의 파트너십 경영을 바탕으로 고객만족경영을 일궈내자"고 당부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이날 신규 브랜드 슬로건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보험'을 런칭하고 이를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 보험을 통해 고객에게 안심·안전·신뢰를 형성하여 따뜻함을 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신한생명은 슬로건과 연계된 캐릭터를 제작, 각종 광고물과 캠페인 등에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