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제이엘에스, 지자체 교육센터 여름 방학 캠프 운영
정상제이엘에스 여름방학 영어캠프 현장 /정상제이엘에스 제공
정상제이엘에스(대표이사 박상하)가 위탁 운영 중인 강동영어체험센터, 과천 잉글리시타운, 의왕 글로벌 인재센터 등 3개 지방자치단체 교육센터에서 오는 8월부터 지역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영어캠프는 지난해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은 '스페이스 키즈(Space Kids)에 이어 '해양탐사'에 관한 내용으로 '오션 디스커버리(Ocean Discovery)'를 주제로 진행된다. 신비한 해양 환경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활동들로 구성된 유?초등생 대상 '과학 몰입형 영어캠프'다.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등 모든 영역을 입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종합 ESL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원어민 교사와 함께 바다와 관련된 다양한 단어를 배우고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운다는 게 특징이다.
의왕시 글로벌 인재센터의 경우, 초등 영어 캠프와 더불어 초등 고학년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교육기업 휴넷과 제휴한 '청소년 성공스쿨'을 운영한다.
캠프는 오는 8월 1일을 시작으로 각 교육센터별 일정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며, 통학형 5일 또는 10일 과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일정 및 프로그램은 각 지자체 교육센터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상제이엘에스 박상하 대표는 "정상제이엘에스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영어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되는 지자체 교육센터 여름방학 영어캠프는 학교에서는 아쉬웠던 살아 있는 영어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제공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능력을 향상시켜 영어 교육 복지에 일조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