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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신한카드, 신용카드 부문 브랜드 가치 7년 연속 1위

신한카드 손병관 브랜드전략본부장이 상패를 수상하고 있다./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6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신용카드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해 기업 브랜드 가치 평가에서 국내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3대 평가기관의 카드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신한카드는 지난 3월에도 능률협회컨설팅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5년 연속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올 상반기 중에는 인터브랜드 대한민국 브랜드 탑10(브랜드 가치 2조2000억원)과 브랜드스탁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6위에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모바일 생활 플랫폼 신한 FAN을 통해 모바일 간편결제와 각종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MPA(Mobile Platform Alliance) 전략을 통해 O2O 생활편의 서비스를 넘어 삶에 유익하고 재미있는 서비스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신한카드는 또 미래성장 모델 다변화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고객중심 마케팅 체계 '코드9' 활성화와 빅데이터 컨설팅 등 빅데이터 경영 체계를 가속화하고 있다. 이 외에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미얀마 진출 등 글로벌 비즈니스도 활성화하고 있다.

신한카드 위성호 사장은 "창의와 혁신으로 업계의 '판'을 새롭게 흔들고 리딩 카드로써의 독보적인 브랜드를 구축, 이를 통해 규모의 1등을 넘어 차별화 된 Only 1으로 도약하겠다는 'BIG to GREAT' 비전을 반드시 달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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