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라이나생명, '가을' 주제 고객 대상 사진공모전 실시

라이나생명은 고객 참여 이벤트로 홈페이지 메인사진을 선정하는 '24/365 공모전'을 실시한다./라이나생명



라이나생명은 고객 참여 이벤트로 홈페이지 메인사진을 선정하는 '24/365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4시간 365일 접수 가능한 사진전으로 계절을 담은 사진 중 우수작을 선정해 해당 계절 동안 라이나생명의 홈페이지 사진으로 사용된다. 고객 참여를 통한 홈페이지 컨텐츠 운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고객 친화적 기업 이미지를 살릴다는 취지다.

라이나생명은 오는 9월 9일까지 '가을'에 대한 작품을 응모 중이다. 접수일이 종료되면 10일부터 바로 '겨울'을 주제로 공모가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계절이 바뀔 때마다 지속적으로 운영된다.

라이나생명 홈페이지 우측 하단 배너를 통해 사진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본인이 촬영한 사진에 한하여 1인 5점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오는 9월 26일 수상작 선정을 통해 1등부터 총 13명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지급한다. 1등부터 3등까지 작품은 라이나생명 홈페이지에 활용된다.

홍봉성 사장은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라이나생명을 위해 사진 공모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으로 기회가 있으니 라이나와 사진을 사랑하는 고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