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BMW MINI 시티 라운지/신세계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할리데이비슨 플래그십 매장/신세계
신세계가 9월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의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신세계그룹은 25일 스타필드 하남을 소개하는 티저 홈페이지를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은 영동대교에서 불과 17㎞ 떨어진 강남권에서 30분대 시간으로 진입이 가능한 탁월한 접근성을 기반으로 하여 가족단위 고객들이 일상을 벗어나 되도록 오래 머물고 싶은 새로운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설명했다.
'스타필드 하남'은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영풍문고, BMW MINI 등 8개 브랜드를 직접 소개한다.
신세계는 마니아와 남성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자동차, 모터사이클 등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입점시켜 그들만의 워너비 쇼핑공간을 확대,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BMW는 리스본, 로마, 밀라노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BMW MINI 시티 라운지(BMW MINI City lounge)를 오픈한다. 시티 라운지에는 7 시리즈와 i8 전기차를 포함한 모두 6대의 차량이 전시될 예정이다.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통해 BMW와 MINI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BMW와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입할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도 매장을 오픈하고 모터사이클을 비롯한 의류, 액세서리 등을 판매한다. 매장은 약 230㎡ 규모로 각국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매장 가운데 가장 크다.
와츠사이클링은 자전거와 관련상품, 수리, 레스토랑, 카페, 아카데미가 결합된 사이클링 카페다. 와츠사이클링은 한강과 팔당대교와 밀접한 입지 조건을 활용하여 정기적으로 라이딩 교육을 진행하는 아카데미도 운영할 계획이다. 성인과 키즈로 나누어 자전거 정비 및 교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라이딩족을 위한 특화매장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임영록 신세계 프라퍼티 부사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 테마파크라는 콘셉트에 맞게 이전까지 체험해보지 못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흥미롭고 다양한 콘텐츠로 가득 채울 것"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오픈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