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안방에서 휴대폰 개통한다…SK텔레콤, '찾아가는 T서비스' 출시

모델들이 SK텔레콤의 '찾아가는 T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 SK텔레콤



SK텔레콤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 공식대리점의 전문가가 방문해 가입 상담, 휴대폰 개통 등을 처리하는 '찾아가는 T서비스'를 25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한 장년층, 자리를 비우기 어려운 1인 매장 상인·직장인 등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공식대리점 전문가는 서비스 신청 고객을 방문해 휴대폰 개통, 요금 상담, 사용법 설명 등에 도움을 준다.

고객은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이나 전용콜센터에서 '찾아가는 T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방문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사이로 지정할 수 있다.

찾아가는 T서비스의 휴대폰 판매가는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판매가와 동일하다. 서비스 이용에 따른 추가 비용은 없다.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전문가는 SK텔레콤 공식대리점 직원 중 고객 평가가 높고, 방문서비스 특화 교육을 수료한 'T매니저'로 구성된다.

SK텔레콤은 찾아가는 T서비스를 수도권 전역에서 제공하고, 연내 전국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SK 텔레콤 최진영 유통혁신본부장은 "이동통신 가입 단계부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찾아가는 T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고객 접점에서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요소를 면밀히 살펴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