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KT,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소셜 라이브 방송 '캣티 더 라이브' 선봬

개그맨 양세형이 '캣티 더 라이브'를 소개하고 있다. / KT



KT는 국내 기업 최초로 애완동물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소셜 라이브 방송 '캣티 더 라이브'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캣티 더 라이브는 KT 광고모델 고양이 '캣티'가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는 라이브 방송이다. 오는 29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KT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방송한다.

캣티는 데이터 충전, 룰렛, 패밀리박스 등 KT의 '1등 데이터 서비스' 경쟁력을 시리즈화한 광고에 등장하는 고양이 모델이다. 귀여운 외모와 반전 목소리로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가 1300만을 넘는 등 네티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KT는 이번 방송이 2030 세대들의 주요 관심사인 '애완동물'과 '1인 방송'이란 두 콘텐츠의 결합이라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캣티와 고양이 전문 수의사가 방송에 등장해 '고양이에 대해 궁금한 점'과 '데이터 사용 시 꿀팁' 등 유익한 정보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이번 방송에는 개그맨 양세형이 함께 출연해 캣티 더 라이브의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KT 마케팅부문 IMC본부장 이동수 전무는 "이번 캣티 더 라이브 방송을 통해 KT의 탁월한 데이터 서비스와 혜택을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보다 즐겁고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2030 눈높이에 맞춰 다채로운 접점을 통해 재미와 의미 전달하는 소셜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