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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SK네트웍스와 손잡고 모바일 O2O 서비스 '자몽' 선봬

신한카드는 SK네트웍스 서울 명동 사옥에서 한국사이버결제 송윤호 대표이사(왼쪽), SK네트웍스 최태웅 에너지마케팅 부문장(가운데), 신한카드 손기용 영업2부문장(오른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제휴 조인식을 갖고, 모바일 O2O 주유 서비스인 '자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신한카드



신한카드는 SK네트웍스와 손잡고 스마트폰으로 원하는 주유소를 선택해 결제한 후 주유소를 방문하여 간편하게 주유하는 '자몽(自夢)' 서비스를 개발해 수도권 지역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한카드와 SK네트웍스는 지난 26일부터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몽' 오픈 베타서비스를 실시, 추후 신한카드 FAN클럽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자몽(自夢)은 '자동차가 꿈꾸는 모바일 주유소'라는 의미로, 고객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은 자몽 앱(App)을 통해 주유소 위치와 가격,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멤버십회원 할인, OK캐쉬백, 주유쿠폰 등 고객이 사용 가능한 모든 혜택이 자동적으로 적용된 가격으로 예약 결제를 하면 된다.

자몽 앱으로 선결제를 하는 고객들에겐 주유소 가격 대비 리터당 20원 이상의 특별 할인을 제공하고(신용카드 중복할인 가능), 주유 금액별 스탬프 적립을 통해 추가 할인과 선물 쿠폰도 증정한다. 만일 결제 후 당일 방문을 하지 못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결제가 취소된다.

신한카드는 이번 SK네트웍스와의 주유 O2O 서비스 제휴를 통해 금융권 플랫폼 경쟁에서 한층 더 우위를 점하겠다는 계획이다. 반복적 이용이 많은 주유회원들의 플랫폼 결제 경험이 늘어날 경우, FAN클럽 고객들의 로열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SK네트웍스 제휴처럼 주유 네트워크를 활용한 신한 FAN클럽 서비스 확대는 O2O서비스의 경쟁력인 다빈도 이용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라면서 "향후에도 FAN클럽에 생활밀착형 O2O서비스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한FAN클럽은 최근 생활밀착형 서비스 중심으로 13개 O2O 신규제휴 참여사를 늘리는 등 고객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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