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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하나카드, 모바일 플랫폼 새 단장…고객 편의성 증대

하나카드는 고객 니즈와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여 모바일 플랫폼을 새 단장했다./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고객 니즈와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증대하고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여 모바일 플랫폼을 새 단장했다고 27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App)에서 기존에 정렬방식으로 나열되어 있었던 서비스들을 고객이 좀 더 쉽게 알아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혁신적이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했다.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기능 강화로, 기존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이 되지 않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던 것들을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여 조회·결제 등 금융거래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꾸몄다. 하나카드 대표 모바일 앱에 간편 로그인 기능을 추가하여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카드는 이 외에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마이페이지'의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하여 고객 개개인의 카드이용내역조회·카드상품 추천은 물론 카드실적에 따른 혜택조회·포인트 혜택 등 빅데이터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이벤트 안내를 비롯하여 고객센터 연결 서비스까지 제공하여 고객 편의는 증대하고 불편은 최소화한다.

하나카드는 아울러 새롭게 단장한 하나카드 앱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O2O서비스를 런칭했다. 신규로 런칭된 O2O 서비스는 AutoCare이다. 주차·차량정비·대리운전·세차 서비스를 검색, 결제만으로 간편하게 누릴 수 있다. AutoCare 서비스를 시작으로 하나카드는 향후 쇼핑·여행·문화 등 다양한 영역으로 O2O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모바일로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뿐만 아니라 간편결제를 할 수 있는 원스톱(One Stop)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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