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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IT/인터넷

다날쏘시오, 가입자 10만명 돌파

다날쏘시오의 셰어링 포털 쏘시오 가입자가 서비스 출시 100여일 만에 10만명을 넘어섰다. /다날쏘시오



다날쏘시오는 셰어링 포털 서비스 '쏘시오' 가입자가 10만명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4월 오픈한 쏘시오는 육아용품부터 취미·레저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셰어링할 수 있는 공유경제 애플리케이션이다. 다양한 O2O 업체와 제휴를 맺고 제품 구입 전 셰어링 기회를 제공하며 공유경제 포털의 면모를 강화하고 있다.

쏘시오에 따르면 서비스 초기 육아용품 공유를 중심으로 한 여성회원 비율이 높았지만, 최근 20~30대 남성회원도 늘어났다. 사측은 음향기기, 스마트 모빌리티, 드론 등 남성 취미 카테고리의 거래가 활성화되며 남성회원이 유입된 것으로 분석했다.

이상무 다날쏘시오 대표이사는 "10만이라는 숫자는 쏘시오가 국내 최초의 셰어링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뤄낸 쾌거"라며 "완성도 높은 공유경제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공유경제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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