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카드

BC카드, 'TORLA' 매출 5억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BC카드는 회사 브랜드 'TORLA(톨라)'의 누적 매출이 5억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TORLA(톨라)'는 BC카드가 지난 4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과 함께 출시한 자체 브랜드(Private Brand)로 다양한 종류의 생활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재 타월·세제 등 생활용품 12종을 판매 중이며 BC카드 쇼핑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소셜커머스 등 13곳에서 'TORLA(톨라)'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BC카드는 'TORLA(톨라)' 제품 누적 매출 5억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위메프에서 '보니보니 물티슈'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비치볼과 휴대용 물티슈 2팩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8명의 고객에게는 금수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물티슈를 구매한 고객들 중 위메프에 댓글을 작성한 고객 80명과 최근 1년 사이 출산한 고객 80명을 추가로 추첨하여 물티슈 1세트(10개입)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호 영업본부장은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의 상품만으로 3개월 남짓한 기간 동안 매출액 5억을 돌파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보다 다양한 채널과 상품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