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보험

알리안츠생명, 고객 초청 '김풍 푸드 콘서트' 개최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28일 인터넷 보험 브랜드 '올라잇(AllRight)'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50여 명을 본사로 초청하여 '김풍의 건강한 푸드 콘서트'를 개최했다./알리안츠생명



알리안츠생명은 지난 28일 인터넷 보험 브랜드 '올라잇(AllRight)'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고객 50여 명을 본사로 초청하여 '김풍의 건강한 푸드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리안츠생명 인터넷 보험브랜드 올라잇이 지난 1년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 건강한 라이프를 주제로 한 '퀴즈쇼'와 인기 웹툰 작가와 셰프이자 올라잇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풍씨를 초청해 고객들이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건강요리를 배워보는 자리로 꾸몄다.

김풍씨는 이날 고객들 앞에서 올라잇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건강 컵밥인 '올라이스' 요리법을 시연했으며 함께 시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기념촬영과 사인회도 이어졌다.

행사에 참가한 한 고객은 "집에서 '올라이스'를 직접 해볼 생각에 설렌다"며 "김풍씨와 함께여서 더욱 즐거웠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원균 알리안츠생명 운용부문장(전무)은 이날 환영사에서 "지난 1년간 올라잇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는 알리안츠생명 올라잇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리안츠생명은 지난해 7월 인터넷 보험 브랜드인 '올라잇'을 론칭하고 인터넷 시장에 최적화된 보험 상품과 온라인 보험 최초로 올라잇코치·올라잇 페이백 서비스·AGA 서비스(해외응급지원서비스) 등 고객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