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삼성전자, 웨딩 박람회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선봬

현장 판매사원이 '삼성전자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방문한 예비부부에게 '패밀리 허브' 냉장고, '애드워시' 세탁기 등 삼성전자 프리미엄 혼수가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지난 30일부터 이틀간 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열린 '2016 F/W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에서 '패밀리 허브'를 비롯한 주요 프리미엄 혼수가전을 선보였다고 7월 31일 밝혔다.

와이즈웨딩 스타일링 페어는 결혼과 관련된 브랜드와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대규모 프리미엄 웨딩 박람회다. 올해는 2000여 쌍의 예비 부부가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행사에 가전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석했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을 마련해 예비 부부들이 제품을 직접 살펴볼 수 있게 했다.

프리미엄 혼수가전 체험존에는 신개념 냉장고 패밀리 허브를 중심으로 ▲퀀텀닷 SUHD TV ▲무풍에어컨 Q9500 ▲액티브워시·애드워시 세탁기 ▲모션싱크·파워스틱·파워봇 청소기 ▲직화오븐 등 삼성전자의 주요 프리미엄 가전 제품들이 전시됐다.

또한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 '제로 콤플렉스'의 오너 셰프이자 삼성전자 '클럽 드 셰프 코리아'의 멤버인 이충후 셰프가 패밀리 허브와 직화오븐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개최해 많은 참가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밖에 삼성전자는 행사장에서 프리미엄 혼수가전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포인트, 웨딩마일리지와 함께 최대 25만원 상당의 특별 포인트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새로운 출발을 앞둔 예비 부부에게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의 혁신 가치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과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