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티브로드,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

홈페이지 개편 이벤트 내용. / 티브로드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가 고객 소통에 주안점을 두고 개편한 홈페이지를 1일 오픈했다.

새롭게 구축되는 통합 홈페이지는 상품에 대한 나열식 정보에 그쳤던 방식을 벗어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담겨 있다. 고객의 생활 유형에 맞는 상품 추천과 예상 요금 산출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을 통한 서비스 신청과 청구요금 조회, 상담 코너 등을 마련했다. 고객의 불만이나 궁금한 점을 콜센터에 전화할 필요 없이 컴퓨터 화면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다.

티브로드는 모바일 홈페이지도 새롭게 오픈했다. 이밖에 사용자 중심의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에 기반한 회사 소개 등 상품 서비스 안내를 한다.

지역채널을 통해 방송됐던 뉴스나 프로그램 다시 보기(VOD), 지역에서 일어나는 각종 행사소식, 채널 편성표와 각 상품별 채널 배치 등도 대폭 강화했다.

티브로드는 오는 8월 한달 동안 홈페이지 개편 오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기간에 온라인 다이렉트 숍을 통해서 신규 디지털 방송 또는 디지털 방송과 인터넷 결합상품을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문형비디오(VOD) 3만원 쿠폰과 10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기간에 홈페이지를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10명)를 제공한다.

김재필 티브로드 대표이사는 "고객이 필요한 서비스나 상품, 그리고 정보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과의 소통과 사용자 편의성을 우선 원칙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