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해즈브로코리아, '워터밤 2016' 성황리 마쳐

너프 수퍼소커 후원 워터밤 행사 성료/해즈브로코리아



해즈브로코리아, '워터밤 2016' 성황리 마쳐

물총 완구 '너프 수퍼소커' 후원

글로벌 완구, 엔터테인먼트 기업 해즈브로코리아가 대표 물총 완구인 '너프 수퍼소커'의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한 '워터밤 2016'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지난달 30일 진행된 '워터밤 2016'을 위해 행사 가운데 너프 타워 및 너프 아이템 샵을 운영했으며, '너프팀의 어벤져스를 찾아라!'와 '수퍼소커 게임' 등을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비치발리볼, 래쉬가드, 너프 수퍼소커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해즈브로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워터밤 2016은 세계적인 물총 완구 '너프 수퍼소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며 "해즈브로코리아는 관객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16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ater War' 에서도 '너프 수퍼소커'와 함께하는 여름 물놀이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관객과 아티스트가 팀을 이뤄 상대팀과 물싸움 대결을 펼치는 참여형 뮤직 페스티벌인 '워터밤 2016'에는 물총대결 외에도 박재범,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로꼬 등 힙합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