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한화그룹, 인생 최고의 여행에 도전할 ‘불꽃로드’탐험대 모집

한화그룹이 힘든 현실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꽃'을 찾을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한화그룹



한화그룹이 세계 최고의 여행지로 떠날 '불꽃로드' 탐험대를 모집한다.

한화그룹은 불꽃같은 열정을 지닌 9개 팀을 모집해 자신의 꿈과 열정을 찾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각 팀은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 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 등 여행자들이 꼽은 최고의 여행지 9곳으로 여행을 떠난다. 한화는 이들의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불꽃로드 캠페인에 대해 한화그룹은 "여행을 통해 자신의 불꽃과 삶의 가치를 되찾고자 하는 이들의 꿈을 실현시켜주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경쟁사회와 고단한 삶에서 벗어나 '내 안의 불꽃'을 되찾고 다시 한 번 타오르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여행 주제와 세부 일정 등을 세우고 팀 소개와 참가 사유 등을 오는 21일까지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에 작성해 신청할 수 있다. 팀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2~5명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의 경우 법적 보호자가 동행해야 한다. 1차 온라인 심사와 2차 면접을 거쳐 9월부터 여행을 시작하게 된다.

한화그룹은 1차 온라인 심사에서 팀 구성의 개성과 매력도, 여행계획의 실현가능성, 지원서 작성의 성실성 등을 위주로 평가한다. 2차 면접에서는 여행에 대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흥미 있는 사연을 가진 팀에 높은 점수를 줄 방침이다.

여행 전 여행전문가와 영상전문가들을 초청해 특별강연과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여행지에는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도전과 모험 등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다. 여행 후에는 여행 콘텐츠와 참여도 등을 평가해 팀과 개인별로 시상을 하며 모든 참가자에게 사진과 영상을 담은 디지털 앨범도 선물할 방침이다.

한편 '한화 불꽃로드' 홍보 콘텐츠 제작에는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래퍼 비와이가 함께 했다. 무명 시절과 주위의 반대를 이겨내고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비와이는 이번 캠페인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랩을 제작하고 콘텐츠 기획에 직접 참여했다.

비와이는 "다른 아티스트나 주변 분들로부터 받은 불꽃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가 받았던 불꽃을 다른 분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불꽃로드 페이스북에는 비와이가 본인의 스토리를 담아 제작한 신곡 'Time to Burn: 불꽃로드'의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