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한화L&C, '홈샤시 알미늄' 선봬…창호 토탈브랜드 도약



토탈 인테리어 기업 한화L&C가 '한화 홈샤시 알미늄'을 새로 선보이며 시장 추가 공략에 나섰다.

한화L&C가 '리얼 디퍼런트(Real Different)'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알미늄 제품과 차별화를 선언하며 출시한 '한화 홈샤시 알미늄'은 고품질 알루미늄 프로파일 제품이다.

이 제품은 빛이나 습기, 비, 바람 등 자연환경에서도 성질이 쉽게 변색되지 않는 강한 내후성을 지녔다. 또 견고한 내구성을 확보하기 위해 필수 요소인 도막두께를 전 제품 25㎛를 적용했다. 아울러 표준 길이당 정량을 준수해 가격 체계 및 제품 품질의 신뢰도를 높여 가·시공업체가 믿고 구매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한화 홈샤시 알미늄' 전 제품은 남양주, 수원, 대전, 대구, 광주, 김해 등 전국 6개소에 배치돼 있는 창호 직영유통점 '홈프로(HOME&PRO)'에서 직 배송해 창호 가·시공업체들의 만족도도 극대화했다.

이에 따라 한화L&C는 기존에 주력하고 있는 PVC 창호, 도어에 알미늄 창호까지 추가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창호 토탈브랜드로의 위상을 구축하게 됐다.

한화L&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창호 유통직영점 홈프로는 기존에 공급하고 있는 PVC창호에 알미늄까지 더함으로써 창호에 사용되는 프로파일은 물론 가·시공 부자재까지 모두 판매가 가능해졌다" 며 "고객 편의성과 선택권이 넓어져 만족도가 더욱 높아졌을 뿐만 아니라 기존 창호 사업과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